게르마 실라노/름랑

화이트데이 구몬

김반 2022. 3. 20. 21:47

# 자캐가_좋아하는_초콜릿_맛은

단걸 잘 안먹어서 그나마 다크초코 좋아합니다. 물론 상대가 어떤걸 주든 그건 감사히 먹겠지만요.

# 자캐가_만든_발렌타인_초콜릿

손재주 좋고 베이킹 자주 하는 직원의 도움으로 초콜릿을 만들기에 보기에 무난하고 시중 판매하는것 같은 초콜릿이 나옵니다. 게르마도 손재주가 나쁜편은 아니라 거기서 몇몇개는 더 꾸미기도 합니다. 아마 위에는 식용 금을 뿌려 예쁘게 포장해 롤랑에게 줄지도 몰라요.

# 초콜릿을_건네주는_자캐의_모습

적당히 무난한 공원이나 광장에서 잠시 뜸들이다 웃으며 고급져보이는 박스와 함께 꽃을 건냅니다. 꽃은 직원들이 분위기있게 함께 주라며 추천했어요. 조금 뜸들이면 혹시 마음에 안드냐며 느리게 물어보기도 합니다.

# 초콜릿을_받은_자캐의_모습

조금 놀란듯 눈만 깜빡이다 환하게 미소지어 주며 맛있게 먹겠다고 할거에요. 줄생각만 했어서 받았을때 감정이 남아 있는 상태였다면 기쁨의 조각이 반응했을거에요. 그럼 롤랑은 게르마의 감정이 담긴 표정을 본 얼마안되는 사람중 하나가 될거 같네요. 물론 그 중에서도 이렇게 진심으로 기뻐하는건 롤랑이 처음 봤을테지만서도요.

다만 꿈속이라면 받을줄은 몰랐는데, 받아서 기쁩니다. 하고 말로만 기쁘다고 할거 같아요. 물론 그게 진심이겠지만서도요.

# 발렌타인_데이_또는_화이트데이에_자캐는

일하다가 시간이 되면 직원과 같이 롤랑에게 줄 초코를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까 싶어요. 다만 익숙해 지면 아마 게르마 혼자 만들기 시작하고 포장할거 같아요. 그리고 초코와 함께 줄 선물에 대해 고민할거 같네요

#멘션_온_캐에게_자캐가_멘트와_함께_사탕_선물을_건넨다

어차피 롤랑에게 줄테니까 롤랑에게 하자면, 조금 고민하다가 롤랑이 발렌타인데이때 주신 초콜릿에 대한 보답입니다. 다만 사탕과 초콜릿중 무얼 더 좋아하실지 모르겠어서 함께 준비해봤습니다. 하면서 사탕이랑 초콜릿이랑 이거저거 같이 안겨줄거 같죠?

# 화이트데이_선물이라며_자신을_가리키는_자캐

어떻게 한건지 양 손목을 리본으로 뚤뚤 감아 구속해놓고 맘대로 하라며 정장 걸치고 여유롭게 웃어보이는 게르마일거 같죠? 이건 나중에 여유되면 한번 그려보거나 트레틀 찾아볼게요 ㅎㅎ 이런 게르마라서 미안하다 견뎌줘롤랑..♡